히든베이호텔

4성급 Excellent! 전남 여수시 신월로 496-25, 객실수(131) 체크인:오후3시, 체크아웃:오전11시
from/per night 117,500

회원할인, 포인트적립, 무이자할부

1투숙일정과 객실수 선택

2객실 및 패키지 선택

세금과 봉사료별도

[공지사항] 7/2 ~ 7/3일(2일) : 케이블카 정기안전점검으로 케이블카 패키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히든베이호텔

히든베이호텔은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 가막만에 숨겨진 자연의 멋을 살린 다자인으로 안락한 휴식과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특별한 공간입니다.

여수 세계 박람회 숙박지원시설로 지정된 히든베이호텔은 전객실 오션뷰를 가지는 독특한 설계로 건축물 자체가 하나의 예술품으로 여수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

본 호텔은 지상 10층, 지하 2층 규모로 총 13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고품격 리조트형 특급호텔로서 특색있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전 객실과 그랜드볼룸을 비롯 중,소 연회장에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바다 조망권을 갖춰 우아하고 품격높은 휴식과 비지니스를 가능케 할 것입니다. 또한 아름다운 가막만을 바라보며 뛰는 휘트니스 센터는 활력있는 내일을 도와드릴 훌륭한 파트너가 되어 드립니다.

자연 속에 어우러진 히든베이호텔의 멋과 최고 품격의 서비스로 고객님께 최고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객실안내] 

전객실 바다전망

Deluxe(DBL) - 오션뷰, 25㎡, 테라스
Deluxe(TWN) - 오션뷰, 29㎡, 더블베드+싱글베드 

Deluxe(온돌베드) - 오션뷰, 온돌바닥에 더블베드가 있는 룸, 테라스

Family 트윈 - 오션뷰, 세미더블베드 + 세미더블베드

BAY SUITE - 오션뷰, 45㎡, 침실1실(원룸형)+거실+욕실(욕조)+테라스 

ODL SUITE - 오션뷰, 58㎡, 침실1실(미닫이문)+거실+욕실(욕조)+테라스 
엑스트라베드 33,000원
침구추가 
33,000원(온돌베드, 온돌스위트 객실만 추가가능)

객실은 4층~11층까지 있습니다.


[식사안내]
조식이용시 ABF로 제공 됨

성인 28,000원 / 소인(5세 ~ 초등학생) 14,000원

사전 요청시 할인(성인 25,200원 / 소인(5세 ~ 초등학생) 12,600원)
조식제공시간 07:00 ~ 10:00 


[기타서비스]
-사우나 이용안내(매 월 둘째주 수요일 휴관)

 투숙객의 경우 50%할인적용(단, 현지지불) : 요금 20,000원  -> 10,000원 / 소인 10,000원 --> 5,000원

 소인은 부모동반시 금,토,일요일만 입장가능

-야외 수영장 운영 안내-

 6/15 ~ 9/9일까지 상시 오픈

 9/10 ~ 9/30일까지 주말 오픈

 이용금액 : 성인 16,000원 / 소인 8,000원(5세 ~ 13세) - 수영장 이용후 사우나 1회 포함이며, 투숙객 50% 할인된 금액

 이용안내 : 투숙객 전용이며, 수영복과 수영모 착용 후 입장가능(유아는 방수귀저귀 착용) / 날씨의 영향에 따라 수영장 이용이 불가할 수 있음


[자가용]
여수공항에서 호텔까자 약 26분
여수시외버스터미널에서 호텔까지 약 12분
여천역에서 호텔까지 약 16분

키포인트

+ 장기투숙 및 기업단체, 세미나 등은 별도문의

필독! 호텔예약 및 취소수수료규정안내

비수기기간 취소수수료안내
당일취소나 No-show일 경우 100% 취소수수료 부과됨(환불불가)
체크인 1일전 100% 취소수수료가 부과됨
체크인 5일전 17:30분까지 60% 취소수수료가 부과됨
체크인 7일전 17:30분까지 40% 취소수수료가 부과됨
체크인 8일전 17:30분까지 0% 취소수수료가 부과됨
성수기 및 연휴기간 취소수수료
당일취소나 No-show일 경우 100% 취소수수료 부과됨(환불불가)
체크인 2일전 100% 취소수수료가 부과됨
체크인 7일전 17:30분까지 40% 취소수수료가 부과됨
체크인 8일전 17:30분까지 0% 취소수수료가 부과됨

■ 예약전 필히 읽어주세요! ■
위의 규정은 영업일기준 업무시간내에만 가능하며,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업무시작일 기준으로 수수료가 청구됨.
★★단, 숙박업체 예약실이 토요일 휴무인 곳은 취소 및 변경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위의 규정은 투숙전과 투숙중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위의 규정은 영업일기준 업무시간내에만 가능하며, 휴무일이나 업무외시간에는 다음날로 적용되어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예약결제는 당사를 통해서만 결제를 해야하며, 현장에서 직접 결제는 할 수 없습니다.
성수기이란 여름 바캉스시즌, 겨울스키시즌, 벗꽃여행, 단풍여행, x-mas, 연말연시외 숙박업체별로 별도로 지정된 연휴기간 등을 지칭합니다.
해당 숙박지에 직접 변경이나 취소신청을 하신 경우는 인정되지않음으로 필히 당사로 업무시간내에 연락바랍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숙박약관은 사업자(예약대행업체)와 숙박업체간에 계약된 약관과 다름으로 사업자약관 최우선정책에 의거, 예약시에는 예약자가 사업자 예약약관에 동의하셔야만 예약이 진행됩니다.

  • 기준인원준수

    체크인 때 규정된 숙박정원이 초과되었으나 추가요금을 내지 않으시고 퇴실 점검 때 확인될 경우, 추가요금이 청구됩니다.

  • 금연여부

    이용하실 객실이 금연실일 경우 금연을 준수해 주셔야 해야 하며, 흡연지정 장소외에 다른 곳에서 금연시 벌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결제

    현자에서 체크인시 결제는 불가능하며, 필히 당사에서 결제하신후 숙박지 예약번호를 받으신후 체크인해 주세요.
    결제방식은 신용카드나 계좌이체로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입실

    청소년 보호법에 의거하여 보호자 미 동반 투숙 시 입실이 불가할 수 있으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만 19세미만)의 경우 부모의 동의 또는 동행 시에만 숙박이 가능합니다.(혼숙 입실불가)
    불가피하게 숙박이 필요한 경우 아래 미성년자 숙박동의서를 작성하신 후 안내되어 있는 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객실에 애완동물이나 위험물 반입은 일체 금지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위해 객실 내에서는 버너 사용/불판/전기그릴 등 화기용품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귀중품은 반드시 프런트 데스크에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되지 않은 귀중품 분실 시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리뷰

80.4Good (Based on 26 reviews)
  • location(77.9)
  • service(81.7)
  • Room rate(79.4)
  • conditions(82.7)
히든베이호텔

"여수에 괜찮은 호텔이 엠블호텔하고 히든베이호텔 2곳이라고 아는분들은 다 아시더군요.ㅋ ㅋ ㅋ... 하지만 그래도 여름휴가인데 수영장이 있는곳으로 가자고 하고 히든베이호텔을 어렵게 예약했어요. 2인실은 모두 마감이라고해서 추가요금까지 더 내고 3인실로 예약했어요. 수영장이 생각보다 작고 그~렇게 시설이 좋아보이지는 않았지만 수영장 이용하면 사우나도 무료로 아용할수 있는거는 좋더라구요.
호텔도 무난하고 전망도 좋았던 히든베이호텔에서 휴가 잘 보내고 왔어요."

70
히든베이호텔

"여수 조용한곳에 위치해있고 전객실이 바다전망이라는점이 너무 좋아요. 건물이 반정도 접힌듯한 모양이라 객실에서 모두 바다를 볼수 있는것같아요. 암튼 건물이 특이하게 지어진것도 괜찮았어요. 객실도 엄청 깔끔하고 전망도 너무 좋고 호텔주변에 산책로가 잘 되어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너무나 맘에 들었던 히든베이호텔....."

90
히든베이호텔

"겨울바다의 운치를 재대로 느낄수 있는 여수에 다녀왔어요. 많이 이동하지 않아도 케이블카나 오동도 등 관광하기도 좋고, 전라도라 그런지 어디가나 음식도 너무 맛있었던것같아요. 전 객실이 바다전망으로 되어있는 히든베이호텔은 전망도 너무 좋았어요. "

87.5
히든베이호텔

"8월 마지막 일요일에 늦게 휴다를 다녀왔어요. 성수기 끝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붐비지 않아서 좋았지만 그래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깨끗하고 호텔도 예뻐서 좋았구요. 관광지하고는 좀 떨어져있어서 이동하는게 좀 불편했어요."

70
히든베이호텔

"여수에는 처음 가는거라 설레는 마음으로 숙소에 도착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외관도 특이했지만 침대도 푹신하고 우리가 예약한 트윈은 더블침대하나, 싱글침대 하나로 되어있어서 가족이 이용하기에는 편하고 좋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전망도 좋았지만 창문이 좀 더 크면 전망이 훨씬 좋을것같긴했어요.^^"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