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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 FAQ

1.미성년자가 투숙시 보호자와 함께 투숙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보호자가 직접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2.Early Check-in이나 Late Check-out을 원하실 경우에는 예약시 당사 예약담당자에게 사전 요청후 컨펌을 받아야 합니다.

3.결제는 당사를 통해서만 하셔야 하며, 예약만 하신후 숙박업체에 직접 결제는 불가능하며, 예약진행이 안됩니다.

4.예약전에는 취소수수료 규정을 꼭 읽으신 후 예약하셔야 하며, 취소수수료 규정에 적용되는 일자는 예약일이 아니라 체크인을 기준으로 합니다.

5.예약내용과 달리 사전동의없이 인원추가해 이용시 강제퇴실 당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비용요청시 고객님께서 지불해야 합니다(당사에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음).

[투숙전 취소규정]
1.예약결제는 당사를 통해서만 결제를 해야하며, 현장에서 직접 결제는 할 수 없습니다.
2.예약후 예약이 확정되시면 바로 결제를 해 주셔야 하며, 사정상 바로 결제를 할 수 없을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3.예약진행후 취소수수료 청구되기 전일(취소수수료가 0%일)까지 연락이 않되거나, 미결제시에는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예약취소수수료규정에 의거해 취소수수료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4.no-show (취소나 별도에 통보없이 투숙하지 않은 경우거나 자정12시이후에 체크인시) 발생시, 지불된 금액중 1객실당 1박요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5.1박기준시 당일예약 변경 및 취소시에는 결제여부와 관계없이 1객실당 1박요금이 취소수수료로 청구됩니다. 연박일 경우에는 모든 일정이 취소규정에 따라 청구됩니다.
6.비수기기간중 숙박업체별로 예약시 동의하신 취소수수료규정을 최우선을 하며 그 규정에 의거해 청구됩니다.
7.성수기 및 연휴기간중 숙박업체별로 예약시 동의하신 취소수수료규정을 최우선을 하며 그 규정에 의거해 청구됩니다.
8.성수기이란 여름 바캉스시즌, 봄벗꽃여행, 가을단풍여행, x-mas, 연말연시, 연휴기간, 겨울스키시즌 등을 지칭하며, I-6,I-7번 규정이 일반숙박지예약 및 취소규정보다 최우선으로 합니다.
9.해당 숙박지에 직접 변경이나 취소신청을 하신 경우는 인정되지않음으로 필히 당사로 근무시간내에 연락바랍니다.
10.단체예약은 담당자가 별도로 공지해 드립니다.

[II. 투숙중 취소규정]
1.최소 2박이상을 투숙할 경우에 해당합니다.
2.일정변경이나 취소요청시 한룸당 1박 요금이나 전일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적용이 될 수 있으니 숙박업체의 취소수수료규정을 최우선으로 합니다.(예약전 필히 확인요망)
3.장기투숙자 특별 할인혜택이 적용된 경우, 최소 장기투숙에 적용된 기간전에 취소시 당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상에 제시된 요금으로 적용후 환불처리합니다.
4.고객님이 숙박지에 머무르는 동안 변경을 원하실 경우 숙박지이 아닌 반드시 당사로 변경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5.해당 숙박지에 직접 변경이나 취소신청을 하신 경우는 인정되지않음으로 필히 당사로 근무시간내에 연락바랍니다.

1. 예약을 원하는 호텔을 검색합니다.
2. 해당호텔의 체크인, 체크아웃, 객실수 선택합니다.
3. 객실종류별로 가능여부를 확인후 예약버튼을 클릭합니다.
3-1.바로OK은 예약과 동시에 확정되어 결제가 바로 가능합니다.
3-2.대기예약은 현지에 가능여부를 체크한 후 가능할때에만 확정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3-3.해당 일자에 요금이 미설정일 경우에는 선예약으로 예약을 먼저하신후 요금을 추후에 통보해 드립니다.
4. 원하는 객실을 선택한후 예약 및 투숙자정보를 입력합니다.
5. 예약완료버튼을 클릭하시면 예약접수가 완료되며 예약진행단계에 맞춰 진행되어집니다.
5-1.예약확정-바로 결제후 예약이 완료되어집니다.
5-2.대기예약은 확정받은후 결제나, 불가통보를 해 드립니다.
6. 예약조회시에는 예약접수번호와 예약자이름이 필요합니다.
7. 당사에서 예약확정시 MMS문자로 정보를 보내드리며, 예약접수번호도 같이 보내드립니다.
8. 확정통보를 받으신 후 사이트에서 예약조회를 하거나 MMS문자에 해당 URL에 있음으로 클릭하시면 바로 휴대폰에서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
9. 결제는 꼭 당사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현장에서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10. 결제완료가 되면 예약자는 예약조회페이지에서 바우쳐를 프린트하신후 현장 프론트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11. 바우쳐가 없어도 당사에서 보내드린 MMS 문자정보로도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주중:월~금요일]
-근무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토요일]
-근무시간 : 오전 9시부터 정오 12시까지

[주말:일요일 및 공휴일]
-근무시간 : 콜센타 전화업무는 하지 않지만 예약접수시 문자로 답변드립니다.
연장을 원하실경우나 예약하신 예약건에 문제가 있으시에만 긴급연락처(010-5729-5792)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1.취소시 업무시간중인 오후 5시까지 요청하셔야 하며, 당일이라도 오후 5시가 지나면 다음날을 기준으로 하여 취소수수료가 적용되어 집니다.
2.업무시간이 아니더라도 실시간으로 예약되는 상품은 예약이 가능함으로 사이트상에서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당사에서 신규회원가입시 무료로 설정된 비즈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객실이용후 15일이내에 숙박지리뷰를 작성하시면 결제금액의 1%을 적립, 적립된 포인트로 실제 현금과 같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비즈포인트는 객실예약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객실예약시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아닙니다.
비즈포인트는 최저 사용금액이 설정되어 있어 설정된 금액 이상 보유하고 있을 시에는 객실예약시 정보가 나와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최저 사용금액에 미달했을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회 사용하실 수 있는 비즈포인트는 50,000원입니다.

객실예약시 사용하신 비즈포인트를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내역이 취소되어 원래의 비즈포인트 금액이 복구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타인에게 비즈포인트를 양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꼭 본인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포인트사용기간은 2년입니다. 유효기간이내에 미사용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회원탈퇴시에는 전체 포인트가 일괄 삭제처리되며,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숙박후 호텔리뷰를 이용후 15일이내에 작성하시면 결제금액의 1%가 비즈포인트로 적립됩니다.

객실예약시 사용한 적립금은 예약취소시 다시 환원되어집니다.
사용하신 금액이 다시 적립되어지는것은 아니며. 사용내역이 취소되어 원래의 적립금으로 복구되어집니다.

무통장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받을 금액을 고객님의 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시 부득이 부분 취소한 경우에도 현금환불이 아닌 비즈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전체 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상으로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즈포인트로 변환하신 후에는 현금 환불요청이 불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당사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어 필히 회원가입을 해 주셔야 하며, 가입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절차를 간소화하여 최대한의 고객정보 보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탈퇴와 동시에 모든 정보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재가입 하더라도 적립금 이동 및 기존 주문정보 복구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정해진 기간은 없기 때문에 바로 다시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탈퇴와 동시에 적립금 및 쿠폰등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 바랍니다.

1.신규가입시 비즈포인트 2000점 적립
2.적립된 비즈포인트를 통해 숙박예약시 현금처럼 사용가능.
3.결제 및 숙박 예약확인이 간편함.
4.각종 이벤트행사에 참여가능.

당사에서는 보안상에 이유로 인터넷상에서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근무시간내에 콜센타로 본인이 직접 연락후 확인 바랍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연락처는 예약하신 숙박지의 정확한 확인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이니 정확한 기입이 필요합니다.

당사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보안에 철저하도록 정책및 시스템적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혹 회원가입을 하신적이 없을 경우에는 당사로 연락주십시오.

비회원, 회원 모두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일 경우는 포인트 적립이 안되며, 예약조회시 예약접수번호와 예약자명으로 그때마다 조회를 해야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예약시 요금이 업데이트되어 있어 확인이 가능하지만, 성수기기간에는 추가요금이 있어 확인은 예약이 확정 된 후에야 가능합니다.
모든 예약은 예약확정 후 정확한 요금을 통보해 드립니다.

사이트상에서 결제완료후 예약변경 및 취소는 불가능함으로 예약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후 처리하셔야 합니다.

최저요금을 보장해 드리며, 결제금액의 1%을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를 제공하여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결제방식은 무통장, 신용카드 등이 있습니다.
객실예약시 고객이 선택하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에 의거해 청구가 됨으로 예약시 규정을 자세하게 읽고 약관에 동의한 후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
숙박지별로 별도의 취소규정이 있음으로 예약시 동의한 약관에 의거해 청구됨으로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삼성카드 1588-8700 | 조흥카드 1588-4114
엘지카드 1544-7000 | 신한카드 1544-8800
롯데카드 1588-8100 | 우리카드 1588-9955
하나카드 1588-1111 | 현대카드 1577-6000
씨티카드 1566-1000 | 외환카드 1588-3200
한미카드 1588-1365 | 비씨카드 1588-4000
신한카드 1544-8800 | 국민카드 1588-1688

개인확인 메세지는 안심클릭 서비스 등록시, 안심클릭 서비스 패스워드와 함께 고객님께서 직접 지정하신 것으로, 안심클릭 서비스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에 함께 표시되는 본인확인 메시지 문구입니다.

비밀번호 입력전 고객님께서 최초 입력하신 메세지 문구와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안심클릭 입력창에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개인확인 메시지가 있으면, 해당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안심클릭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구동중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인 확인 메시지가 고객님께서 직접 입력하였던 사항과 틀릴 경우, 시스템 오류 또는 해킹등이 우려되므로, 반드시 재로그인후 본인 확인 메시지를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계속하여 다른 메시지가 뜰 경우, 결제를 정지하고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뱅킹은 고객님께서 거래하시는 해당 은행으로 직접 방문하시어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체나 장기투숙를 원하실 경우에는 당사 콜센타로 전화를 주세요.
담당 직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는 경우 무통장입금시에만 적용되며, 숙박이용후 콜센터로 받으실 이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발행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은 당사에서 주문하신 주문자 명의로만 발급해 드리며, 무통장입금시에만 적용이 됩니다.

- 개인회원의 경우 : 주민등록번호나 휴대폰번호를 기준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 법인회원의 경우 :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 또한 실명인증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발급신청이 되지 않으니 실명인증 후에 발급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근로소득자이거나 근로소득자의 부양가족인 경우에는 총급여액의 10%를 초과하는 현금영수증 사용금액의 20%를 연말 정산 시 소득공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현금영수증 발행요청시 당사 마진에 대한 발행만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복권에 의해 보상금이 지급됩니다. )